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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

모든 주문 건 배송 전 상태에서 연락주시면 전체 상품 내역 확인 후에 합배송 및 추가 결제된 배송비 환불 해드리겠습니다.

아래의 합배송이 불가한 경우를 확인해주세요.


* 합배송이 불가한 경우

- 모든 주문 건이 배송 전 상태일지라도 중량이 너무 무겁거나 상품의 부피가 클 경우

- 합배송 요청 주신 상품 중 일부가 먼저 발송이 되었을 경우

- 실제 상품이 발송되었으나 전산처리에 시간이 소요되어 전산상에는 배송전으로 조회되는 경우

- 배송지가 다른 경우

배송비는 3,0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.

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일반 배송비는 무료이지만 

지역별로 별도의 추가 배송비 결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

중량이나 부피에 따라 추가 되는 비용은 추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. 

저희는 CJ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
배송을 빨리 받아야 하신다면 공휴일과 일요일은 쉬기 때문에

이 점 양지하시어 여유를 두고 주문하시길 바랍니다.

쉬는날이 끼어있지 않으면 대부분은 출고되고 다음날 수령해보실 수 있습니다.

간혹 2~3일 정도 소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
당사 여름휴가나 명절 기간 택배 발송 일정은 팝업으로 공지하니 확인바랍니다.   

배송지 변경은 반드시 고객센터 051-313-8909로 연락을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주문 상태가 배송중일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 불가하며 반품 시 왕복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도서산간 지역도 기본 배송비 3천원은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이지만 도선료나, 항공료가 추가로 발생됩니다.

(육지와 연결되어 있는 섬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지역에 따른 추가 배송비의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공지사항 바로가기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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